리뷰

박희순 박시연 주연 '간기남' 제작비 관객수 손익분기점 간단 리뷰 흥행매출

팝콘 짱 2012. 9. 21. 17:09
320x100
반응형

 

 




간기남 The Scent
 

올해 4월 11일 수요일 개봉을 했습니다  .     

첫주말  433개 스크린에서 개봉을 해 주말 관객 242,689명을 동원 누적 관객수 396,692명 으로주말 박스오피스 3위에 오른 간기남 입니다.

이시기 극장가는 국내 영화호는 블록버스터에 맞짱을 뜨고 있는 건축학개론과 잔잔하게 관객을 모으고 있는 시체가 돌아왔다가 개봉을 하고 있습니다.

외화로는 올해 4월 최대 기대작 블록버스터 영화 배틀쉽과  우리나라 개봉 프랑스 영화중 최고 기록 행진중인 언터처블:1%의 우정 과 북미 신기록 행진중인 헝거게임이 개봉을 하고 있엇습니다.

언론에서의 홍보가 일단 박시연의 노출에 맞쳐져 뭇 남성관객분들의 호기심을 자극 했었지만 정작 뚜껑을 열어보니 그다지 노출의 강도가 세지 않아서 실망의 소리가 나오게 되었지요

내용상 짬뽕 장르로 내심 2위 정도를 바라고 있었지만 배틀쉽과 건축학개론의 파워에 밀려 3위로 데뷔를 합니다. 



"간기남 최종 관객수 및 흥행매출


"



요약정보 스릴러, 코미디 | 한국 | 117 분 | 개봉 2012-04-11|

감독 김형준

출연 박희순 (강선우 역), 박시연 (김수진 역), 주상욱 (한길로 역), 김정태 (서형사 역),
이한위 (사반장 역) 



박희순, 박시연. 주상욱 주연의 간기남의 용서는 없다 이후 4년만에 메가폰을 잡은 김형준 감독 작품입니다.

김형준 감독은 다년간 방송국 PD의 경험으로 공필두.페이스. 그 놈은 멋있었다 기획 했고 각본 키다리아저씨 쓴 다방면으로영화에 깊숙히 들어와 있는 감독입니다.

충무로에서 톱 배우들이 주연 자리를 노리고 있던 용서는 없다도 김형준 감독의 시나리오 및 감독 작품입니다.

복합장르로 이것도 저것도 아닌 아무런 느낌의 영화가 될 뻔했던 간기남이 웃음 코드가 조금은 살아나 그나마 체면 치레를 했던것 같습니다.

주연 배우 보다는 조연인 김정태 이한위 등 맛깔스런 연기 덕이 아니였나 싶고 개봉 초기 여배우가 얼마나 벗나에 초점이 되어서 조금의 관심이 있었으나 이제 우리나라 관객은 그런 꼼수에 안넘어 가는 수준에 올라와 있죠그런데로의 성적을 올린것 같은 간기남 입니다.




간기남은 첫주 3위로 출발해서  2째주 2위   3째주 4위   4째주 8위   5째주 10위 6째주 톱10 밖으로 나갔네요6주간  살짝 아쉬운 성적을 낸 간기남 이었습니다.
 

 

                                              

320x100
300x250